back

HSK 5급 듣기 합격 보장반

play

목표점수 : HSK 5급 | 완강

5.0 (12건)
HSK 5급 듣기 합격 보장반

수강기간
60일
(FM 2% 적립) 81,000
구매혜택
  • 모바일 지원
카드할부안내
수강후기(12건)
    5.0 2016-10-17
    [HSK 5급 듣기 합격 보장반] 듣기 때문에…

    듣기 때문에 계속 불합격이어서 엄청 상심했었는데, 정말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합격 보장반이란 이름을 보고 신청해서 들었고, 정말 그 이름에 알맞게 결국 합격했네요!!!ㅋㅋㅋㅋ너무 기뻐요… 제가 무려 5번 만에 합격한 것이라…남들은 이렇게까지 오래 안 할텐데… 저는 듣기에서 너무 많이 기초가 부족했고 애를 먹어서 이만큼 걸렸지만, 남들보다 오래 공부한 만큼 합격의 기쁨도 더 크게 다가오네요.제가 후기를 조금 늦게 쓰긴 했지만, 갑자기 불현듯 이 강의의 도움을 받았지… 이랬던 기억이 나서 후기를 써요. 정말 강의 열심히 듣고 복습을 철저하게 해보시면, 5급 듣기에서 고득점으로 합격하시는 데 누구나 무리 없으실 것 같아요~~~ >.<

    5.0 2016-07-28
    [HSK 5급 듣기 합격 보장반] 좋아요

    아드디어 다들었어용 계속 복습할꺼지만듣기 하나도 안들려서 정말 걱정했는데쌤강의 들으니 쫌들려용ㅎㅎㅎㅎㅎㅎㅎ굳굳

    5.0 2016-07-11
    [HSK 5급 듣기 합격 보장반] 5급 파이팅!!!!!

    단어를 몰라서 안 들리면 듣기 바로 포기했는데, 이 강의로 포인트를 정리하니까 많이 나아졌어요. 어차피 제가 아는 단어만 시험에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니까 맘도 좀 더 편해졌구요. 덕분에 잘 대비해서 준비해야겠다는 마인드컨트롤도 했구요. 아마도 보장반이라는 이름 때문에 그렇게 생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!! 합격 보장…. 듣기만 해도 맘 편해지잖아요ㅎㅎㅎ 알려주신 많은 방법 중에 특히 예문을 만들어 외우는 게 가장 도움됐어요. 이렇게 하니까 그냥 따로 단어 외울 때보다 더 기억에 잘 남더라구요. 외울 때 길어져서 고생은 좀 했지만…ㅎㅎㅎ 5급 합격해서 취업할 때 가산점 꼭 받고 싶네요. 다들 모두 파이팅!!

관련 기획전/이벤트
1 /
공유하기
할인쿠폰받기
교재 배송기간 안내
  • 오전 11시 이전 결제 시, 당일 출고 합니다.
  • 오전 11시 이후 결제 시, 다음날 출고 합니다.
  • 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및 주말 결제 시 월요일 일괄 출고 합니다.
카드 할부 안내



약력보기
류아란

HSK 5급 듣기 마스터, 류아란
만점 포인트 공개

경력
- 現 파고다 신촌 HSK 강의
- 前 시사중국어학원 HSK 강의
약력
- 中 북경 대외경제무역대학 학사
장바구니

장바구니에 선택하신 상품이 담겼습니다.

장바구니
수강신청

선택하신 내역을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.

주문/결제
관심강의

선택하신 상품이 관심강의 리스트에 담겼습니다.

관심강의
카톡상담
카카오톡 ID: PAGODASTAR